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90년대의 샘플링
    카테고리 없음 2021. 5. 10. 07:19
    랩 음악은 1990년대 초에 샘플링이 많이 사용되었다. 샘플링되고 있는 음악의 원래 저작권 소유자들은 그들의 노래의 일부를 새로운 랩 음악으로 들었다. 그들은 다른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작품에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았고 그들의 음악 사용에 대한 보상을 원했다. 많은 법적 조치 후에, 정부는 몇 가지 저작권 시행법을 통과시켰다. 그들은 예술가들이 소송을 피하기 위해 미리 모든 샘플을 정리할 것을 요구했다. 그러나, 샘플을 지우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었고, 많은 레코드 레이블은 모든 샘플을 지울 여유가 없었다. 힙합 음악은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택했고, 프로듀서들은 샘플에 지나치게 의존하기 보다는 독창적인 소리를 내야 했다. 프로듀서들이 더 이상 상업적으로 발매된 곡을 샘플링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소리를 들었다. 결과적으로, 그 음악은 재즈와 영혼의 영향을 많이 잃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