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손예진 '♥현빈'이 찍어준 사진 공개...'아들 바보' 근카테고리 없음 2023. 9. 25. 10:54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손예진 '♥현빈'이 찍어준 사진 공개...'아들 바보' 근
손예진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골프장 나들이 사진을 올리며 남편 현빈에게 날린 일침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현빈과 손예진의 아들 근황도 재조명됐습니다.
"신랑한테 부탁했더니"…손예진,'♥현빈'이 찍어준 사진
손예진 인스타그램손예진, 현빈 부부가 골프장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8월 5일 배우 손예진은 개인 채널에 "너무너무 더워서 어쩌죠… 저는 '임진한클라스' 골프 유튜브 체널에 또 출연하게 되었어요"라고 적었습니다.
이어 "그동안 많이 향상된 모습을 보여드려야되는데 그러지 못할것.. 같은..느낌..이"라며 "그래서 땀흘리며 급연습중인데 마음되로 안되는..느낌..이"라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또 손예진은 "그나저나 길게 찍어달라고 신랑한테 부탁했더니 길~~~게만 찍어준것 같은.."이라고 남편 현빈을 언급하며 "아무쪼록 찜통같은 더위속에서 건강 잘챙기시고 무엇이든 파이팅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손예진 인스타그램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예진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활짝 미소짓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남편 현빈이 찍어준 사진이라고 손예진이 직접 밝힌 사진 속에서 손예진은 긴 다리길이와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고 또 부부의 달달하고 귀여운 일상 역시 흐뭇함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2022년 3월 배우 현빈과 결혼식을 올려 같은 해 11월 득남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재는 여러 브랜드 광고 촬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빈♥손예진, 이어준 공통 취미 '골프'
KBS과거 손예진과 현빈의 열애와 결혼소식이 전해졌을때 '공통된 취미'로 가까워졌다고 밝혔는데요 현빈은 평소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졌습니다.
그는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지인들과 골프를 치러 다닌다. 휴식시간이 생기면 나가는 것 같다"면서 골프에 빠진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런 현빈은 아내 손예진에게 직접 골프를 가르쳐 주기도 했습니다. 이에 손예진의 골프 실력은 수준급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로 골퍼 임진한이 운영하는 골프 유튜브 채널에선 손예진의 뛰어난 실력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실제로 현빈과 손예진은 함께 골프를 치며 사랑을 키운 것으로 전해집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4월 미국 신혼여행길에서도 골프 용품을 챙긴 모습이 포착되는 등 남다른 골프 사랑을 보여줬습니다.
현빈은 취미인 골프 외 다른 운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촬영이 없으면 주 4, 5회 정도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는 "보통 시간이 날 대마다 집에 가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편. 길게는 한 시간 반 정도 근력 운동을 하고 한 시간 유산소 하고 그게 루틴이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얼굴 반반 섞였다더니”...손예진♥현빈, 아들 비주얼
손예진 인스타그램2023년 7월 25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먹을 쥐고 있는 아들의 손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예진의 아들은 살짝 주먹을 쥔 모습, 손예진은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아들의 손 옆에 고양이 솜 방망이 사진을 함께 올렸습니다.
손예진은 부끄러워하는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아들 바보 엄마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습니다.
이를 본 배우 송윤아는 "꺄꺄꺄! 어쩜 좋아~ 이모가 너무 보고 싶어"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손예진 인스타그램앞서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하며 출산을 알린 손예진, 현빈 부부는 이번에는 손 사진을 통해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아들의 근황을 에둘러 전했습니다.
지난 2023년 1월 5일 전파를 탄 KBS '연중 플러스'에 영화 '교섭'을 홍보하기 위해 등장한 현빈은 이날 방송에서 아들의 성장 근황을 언급해 화제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결혼 8개월 만에 득남한 현빈은 "제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생겨서"라고 운을 뗀 뒤 "아기가 생겼다"라고 자랑에 나섰습니다.
이어 "아이의 얼굴이 엄마, 아빠 중 누굴 더 닮았냐"라는 질문에는 "글쎄, 아직은 잘 모르겠다. 섞여 있는 것 같기도 하고"라고 답해 더욱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현빈은 "주변 얘기를 들어보니 아이 얼굴은 굉장히 많이 바뀐다고 하더라"라면서 "나중에 최종 목적지가 어딘지 궁금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현빈♥손예진, 신혼집 공사 양해 직접 구한 톱스타 부부
온라인 커뮤니티육아와 연예계 활동을 병행하는 현빈, 손예진 부부의 배려 넘치는 대처가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됐습니다.
배우 현빈, 손예진의 신혼집 이웃사촌이었던 A 씨는 "지구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대배우가 내가 잠시 나간 사이 우리집에 선물을 들고 다녀갔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공사하는지도 몰랐는데 혹시 시끄럽지 않냐고 직접 찾아와 선물을 건네고 나이스한 모습과 매너를 보이고 떠났다고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소고기를 즐겨먹지 않지만 오늘밤은 꼭꼭 천천히 음미해야지"라고 털어놨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현빈, 손예진 부부가 이웃들에 돌린 한우 세트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현빈이 신혼집 리모델링 당시 공사 소음이 시끄럽지 않냐고 집집마다 한우 세트를 돌리며 양해를 직접 구했다고 알려져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